Quality

품질ㆍ환경관리

품질관리

경영이념

최고의 가치창출로
사회발전에 공헌한다.

품질경영방침

고객만족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불만은 즉시 해결할 수 있는 체제를 유지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 한다.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문화를 조성하여,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한다.

품질경영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적인 이행을 위해 모든 임직원은 품질방침과 품질매뉴얼에 규정된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규정된 바에 따라 직무를 수행한다.

품질목표를 수립 및 실행하고, 품질경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아간다.

고객이 요구하는 품질에 부응하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전 직원이 동참하여 품질개선활동을 전개한다.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

친환경적인 제품 및 기술 우위를 통한 제품을 개발하여 경쟁력을 확보한다.

고객의 요구 및 법적인 조건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

최고의 품질가치 창출을 통하여, 초우량 친환경 첨단부품을 개발하여 차별성을 확보한다.

환경방침

친환경적인 사업장

인간의 생명과 자연을 보호한다.

오염원 발생을 억제하여 환경에 대한 악영향을 최소화한다.

환경방침과 환경성과를 바탕으로 환경 친화적인 사업장을 만든다

친화적 기업

인간의 생명과 자연을 보호한다.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과 환경친화적인 물품을 우선 구매, 사용한다.

에너지 및 화학물질 등을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환경 악영향을 최소화 한다.

품질인증서

  • ISO 9001:2015

  • ISO 14001:2015

  • ISO 45001:2015

  •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